제시 집에서 나온 후에 신라 공장으로 가는데 그냥 스토리 따라 쭉 진행하시면 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대규모 전투 전에 자판기가 있는데 여기서 할인하는 상품을 구매한 뒤에 의자에 앉아서 마나랑 HP를

다 회복한 뒤에 진행하시면 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첫 번째로 경비병 10마리 정도와 전투를 하는데 약하기 때문에 첫 번째 전투는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미사일 타워 그리고 상급 경비병과 방패병들이 나오는데 미사일을 조심하면서 병사들을 먼저 처리한 뒤에

나오는 병사들을 다 처리하면 미사일 타워는 빅스가 처리해줍니다.

세 번째로 가드 하운드 똥개들이 여러 마리 나오는데 하나씩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네 번째로 나오는 기계 두 마리가 있는데 여기는 지뢰를 이용해서 잡아야 됩니다.

웨지가 바닥에 파란색 지뢰를 까는데 로봇을 거기로 유인하면 됩니다.

로봇의 패턴 중에 돌진하는 패턴이 있는데 로봇이 돌진할 수 있게 지뢰 앞에서 기다리면 로봇이 알아서 박아줍니다.

그렇게 지뢰를 밟으면 로봇이 경직이 되는데 그때 강공격으로 난타를 하시면 잡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로봇을 처리하면 로체라고 바이크 게임에서 나왔던 보스가 바이크를 타고 나오는데 조금 어렵습니다.

로체 패턴 중에 돌진기가 있는데 크게 원으로 돌면서 ATB 게이지를 채우고 파이어를 날리시면 됩니다.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영상도 올려드릴 테니 한번 보시면 됩니다.

 

로체를 잡으면 제시와 이제 탈출을 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탈출이 가능합니다.

가는 길에 소생 마테리아를 길에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낙하산을 타고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데 역시 스케일이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나름 감동적인 이벤트로 마을에 와서 스토리대로 즐기다 집에 와서 잠을 자고 일어나면 마을이 난리가 납니다.

 

미지의 마물들이 마을에 가득한데 미지의 마물은 큰 어려움 없이 잡을 수 있습니다.

허무의 마물은 미지의 마물을 먼저 잡아야 방어력이 내려가기 때문에 허무의 마물 잡기 전에는 미지의 마물 먼저 처리해야 됩니다.

 

허무의 마물을 처리하면 이제 아발란치 들은 기차역으로 집합을 하라 하면서 기차역으로 향합니다.

그렇게 기차를 타면 챕터 4는 끝이 나고 챕터 5를 시작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여기까지 플레이 영상입니다.

이번에는 광장에서 전투 말고는 거의 스토리가 진행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약간 지루할 수도 있는 구간인데 조금만 참으면 엄청난 전투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공략 5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